본문 바로가기
여행

예당호 출렁다리 예산 가볼만한곳!!

by Jm's 2022. 4. 21.
728x90

예산 2탄~~!!ㅎ

점심으로 소복갈비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출렁다리 보러 왔습니다~~ㅎ

전에 왔을 때는 코로나로 인해 임시 폐쇄를 하여서 볼 수가 없었는데~

다행히 어느 정도 단계가 풀리다 보니~ 드디어 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날씨가 흐려서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도착하니~

날씨가 화창!!!ㅎㅎ

날씨도 좋고 코로나도 어느 정도 풀리다 보니~~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ㅎ

발열 체크하고 입장~~ㅎㅎ

흔들려서 무섭다고 못 걸어가는 ㅋㅋ 형과 누나~~ㅋㅋ

중간에 분수가 있는데 이날은 운영을 안 하고 있었습니다..ㅠ

분수까지 봤으면 최고였을텐데ㅠㅠ

아쉽~~ㅠㅠ

출렁다리를 걸어가다 보이는 한믈 좌대낚시터~~

낚시를 해보고는 싶은데~ㅎㅎ

딱히 좋아하지 않다 보니~~ 

선득 안 가지는 게 문제ㅠㅠ

다음엔 도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ㅎㅎ

중간쯤 오면~전망대가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올라가진 못하게 되어있었습니다ㅠㅠ

우리 쫄보 형과 누나~ㅎㅎ

바닥이 보이는 유리라고;;ㅎ

한가운데는 서지 못하고~ 프레임 위에서 서있는 두 분~!!ㅋ

맞은편에 다 오면 이쁜 꽃들과 분수가 있는 공원이 있었습니다~~ㅎ

폭포가 있는데~ 45분 운영하고 15분 휴식~~ㅎ

폭포수 옆으로 산책로가 있는데~

너무 이쁘게 잘되어 있었습니다~ㅎㅎ

산책로에서 작은누나 사진 한 장!!ㅎ

한 폭에 그림같이 너무 이쁘 전경~~ㅎㅎ

산책로 꼭대기에서 찍은 출렁다리~~

다시 내려오니 폭포가 운영하고 있었습니다~ㅎㅎ

저도 같이 찍은 사진은!! 제가 너무 못 나와서~ㅎ 패스~~ㅎㅎ

사진 찍으면서 잘 나왔다고 혼자 좋아하고 있는 중;;ㅎㅎㅎ

오랜만에 나들이 나와서~~ 날씨도 좋고~~ 바람도 쐬고~~ㅎ

너무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ㅎㅎ

 

아~~ 또 놀러 가고 싶다ㅠ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