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근교 가평 캠핑 글램핑 채움카라반

by Jm's 2022. 4. 29.
728x90

진작 갔다 왔던 곳인데 밀리고 밀리다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ㅎ

가평에 있는 채움카라반 입니다~ㅎㅎ

캠핑은 가보고 싶은데~ㅎㅎ 직접 텐트 치고 그런 건..

너무 안 좋아해서~ㅎㅎ 찾고 찾아오게 된 채움 카라반입니다ㅎㅎ

요즘 일상이 너무 힘들고 여행이 필요한 순간 훌쩍 이렇게 떠나게 되었습니다ㅎㅎ

입실이 15시부터여서 아침 일찍 출발하여~

가평 이곳 저것 돌아다니다 15시에 도착하였습니다~ㅎㅎ

저희가 예약한 카라반은 폴딩도어 카라반입니다ㅎ

개별 테라스에 침대로 되어있는~ㅎㅎ

입실 전 입실 확인 몇 매점에서 장작이랑 숯 등 받아서 입실하면 됩니다ㅎ

깜빡하고 안 챙겨 오신 게 있으면 매점에서 구매도 가능합니다ㅎ

입장이 숯불 세트와 드라이기 리모컨 음식물쓰레기봉투 행주 등이 들어있는 바구니를

챙겨주시는 거 받아서 입실합니다~ㅎ

카라반 바로 앞에 주차해놓고 짐을 옮기면 됩니다

도착하니 비가 슬슬 내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바람과 추위를 막아줄 비닐 천막으로 다 막아져 있고

여름엔 비닐이 다 제거되어 있는 걸로 봤습니다~

실내가 깔끔하니 잘 꾸며져 있습니다~ㅎ

화장실도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ㅎ

짐 정리하고 이제 먹을 준비를 하였습니다~~ㅎㅎ

매점 앞에서 미리 찍어둔 숯불 피우는 법이랑

장작 피우는 법 사진을 찍어왔습니다~ㅎ

옆에서 먹을 준비하고 저는 숯불 피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ㅎㅎ

시작은 소고기와 맥주부터~ㅎㅎ

다음은 목살과 랍스터!!ㅎㅎ

역시 놀러 와서는 숯불에 고기를 구워 먹는 게 진리!!ㅎㅎ

랍스터랑 소시지 버섯 목살까지 맛있게 잘 익었습니다~ㅎㅎ

열심히 흡입하면서 옆에서 불멍을 하기 위하여~ㅎㅎ

장작을 쌓아서 불을 비웠습니다~~ㅎㅎ

장작불 옆으로 집에서 가져온~ㅎ 고구마를 랩에 쌓아서 넣어 놨습니다~ㅎㅎ

군고구마를 먹기 위하여~ㅎㅎ

아~~ 이걸 보면서~~

이게 불멍이구나~~~ㅎㅎ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으니~

잡생각도 없어지고~~ㅎ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밤늦게 시간에 바라보는 모습도 운치가 있고~좋았습니다~ㅎㅎ

다음날 새벽 맑은 공기를 맡으면서 산책을 하였습니다~~ㅎㅎ

오랜만에 탁 트인 곳으로 여행을 오니~

힘들었던 마음도 힐링도 되고 너무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ㅎㅎ

이런 여행을 자주 와야 될 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