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나무숲 죽녹원 담양 가볼만한곳

by Jm's 2022. 5. 10.
728x90

전주 한국관에서 점심을 먹고 다시 출발하여 오게 된 담양!!

담양 죽녹원을 가기 위하여 열심히 달려가던 중~

그.. 맑던 날씨가.. 점차 흐려지더니..

눈이 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건.. 초록초록.. 대나무 숲을 보고 싶었던 건데..

온통 하얀 세상을 볼 것 같은.. 기분이..ㅎㅎ

열심히 달려 도착한 죽녹원~ㅎㅎ

눈이 눈이... 엄청 내리더니 쌓이고 쌓여..

온통 하얀 세상이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눈이 이렇게 많이 오는 걸 바라보고 있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가 생각했던 초록초록은 아니지만..

이 또한 새로운 분위기면서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감탄사만 연발!!ㅎㅎ

유일하게... 안 좋았던 건...ㅠㅠ 사진 찍어야 하는데..

제 핸드폰이.. 방수가 안 되는... 폴드 2이다 보니..ㅠㅠ

사진을 찍기가 너무 불편했습니다..ㅠ

어쩜 이렇게 이쁠 수 있을까 하는 감탄밖에 표현이 안돼서..

사진으로라도 남기고 싶은데.. 사진으로도 이 아름다운 풍경을 다 담을 수가 

없었습니다.ㅎ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ㅎㅎ

알포인트 촬영지라는데..ㅎ

제가 알포인트를 보질 않아서;; 아.... 여기 구나 만 하고 넘어간 곳!!ㅎㅎ

사진 찍기도 너무 이뻤습니다..ㅎㅎ

분위기 너무 좋고~ㅎㅎ

전망대 있는 곳까지 올라오니~ 여기 절경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분위기에 취해서 열심히 사진 찍고 있는데..

눈이 다시 막 쏟아지기 시작하여서;; 더 이상 돌아다니기엔 미끄럽고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서 다시 내려가기로 했습니다.ㅎ

내려오는 길에ㅎㅎ 다들 오랜만에 눈 보고 신나서~ㅎㅎ 

내려오니~ㅎ 죽녹원 앞 광장에 크리스마스트리랑 이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ㅎ

너무나 신이 난 누나들~ㅎㅎㅎ

시선을 돌리면 어느 한 곳도 안 이쁜 곳이 없었습니다.ㅎ

아~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하고 재미있게 웃고 놀았던 것 같습니다.ㅎ

이제 1일 차 일정을 마지고

숙소로 가기 전에 담양에 떡갈비가 유명하다고 해서 그거 사들고 

숙소로 가볼까 합니다..ㅎㅎ

숙소 넘어가서 포스팅 이어가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