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산 본가 어죽/참깨메기매운탕

by Jm's 2022. 4. 22.
728x90

예산 4탄

여긴 예산은 아니지만~ㅎㅎ 

큰누나 만나서 석문방조제 좀 들려서~

바다 좀 보고~ㅎ이제 인천으로 가기 전에 저녁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전날부터 어죽 어죽 어죽~~ㅎㅎ 얘길 해서~~

어죽을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제가 아직 한 번도 어죽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떨지 너무 궁금했습니다~ㅎ

어죽 포장은 2인분 가격에 3인분을 준다고 합니다~~ㅎㅎㅎㅎ

20 : 00에 라스트 오더인데~ㅎㅎ

저희는 겨우 딱~ 도착해서~가게에 손님이 아무도 안 계셨습니다~ㅎ

사장님 내외분만 계시더라고요~ㅎㅎ

저희는 어죽 3인분에 민물새우튀김 돈가스까지~ㅎㅎㅎ

민물새우튀김 등장~~!!ㅎ

바삭하고 음... 딱~!! 맥주 안주!!!ㅎㅎ

딱인 것 같습니다~ㅎㅎ

어죽 등장!!ㅎㅎ

3인분이라 국수도 양이 많았습니다~ㅎㅎ

저흰 술은 안 빠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대신 운전하는 한 사람만~ㅎㅎ 못 마시니~ㅎㅎ

대리비 알아보니;;ㅎ 12만 원;;;ㅎㅎ

그냥 형이 안 마시는 걸로~ㅎㅎ

어죽이 나오면 몇에 있던 모래시계로 타이머를 재는데~ㅎㅎ

시간이 다되면 먹으면 된다고 하였습니다~ㅎㅎ

모래시계가 흐르는 걸 지켜보고 있다 보니~ㅎㅎ

돈가스 등장~~!!ㅎㅎ

여기가 돈가스가 진짜 맛있다고 하였습니다~ㅎㅎ

그래서 주문한 돈가스~ㅎㅎ

돈가스가 진짜 두툼하고~

너무 맛있습니다~~ㅎㅎ

시간이 다돼서 먹기 시작한 어죽!!ㅎ

푹 끓이다 보니~ㅎㅎ 국수사리가 불어서~ㅎㅎ

양이 더 많아졌습니다~ㅎㅎ

후루룩 후루룩~ 면을 어느 정도 먹고 난 후에~~

공깃밥 하나를 주셨는데~이것까지 넣고 다시 한번 푹 끓이면 끝!!!~~ㅎ

완성된 어죽~~!!ㅎ

이게;;ㅎ 비주얼이 사진으로는 다 담아내질 못하는..ㅠㅠ

그래도 맛은 최고!!

하루 종일 드라이브도 하고 맛난 것도 많이 먹고~

너무 알차고 즐거운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ㅎㅎ

하루가 너무 순삭!!ㅠㅠ

너무 즐거워서 그런지 시간이 너무 훅 지나간 것 같습니다~~ㅎㅎ

 

너무나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