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막이오름 백종원의 우리 술집

by Jm's 2022. 4. 27.
728x90

오늘은 구월 아시아드에 있는 막이 오름을 다녀왔습니다~ㅎ

백종원 님께서 만드신 막이 오름 막걸릿집

저번부터 아는 지인분들이랑 황해 수육을 가자고 해서

1차로 황해 수육에서 소주 한잔 마시고~

2차로 오게 된 막이 오름!!ㅎ

지인분들이 막걸리는 너무 좋아하셔서~~ㅎㅎ

2차로 오게 되었습니다~~ㅎ

내부에 들어오니~~ㅎㅎ 자리가 아직 여유서 창가 자리로~~ㅎ

요즘 사람들이 코로나가 풀리다 보니~ㅎ

늦은 시간에도 술 한잔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ㅎ

주류 종류가 진짜 많았습니다~~ㅎ

막걸리부터 시작해서 증류주, 우리 술 칵테일, 약수, 과실주 등등~~

많은 종류의 주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ㅎ

안주도 진짜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ㅎㅎ

선택 장애가......ㅎㅎ

우선 먼저 주문한 막이 오름 막걸리!!!ㅎ

이름처럼 탄산이 강한 막걸리였습니다~~ㅎㅎ

안 주나 오기 전에 짠짠짠!!!ㅎㅎ

꼭 이런 샘플러 같은 거 있으면 시키는 누나!!ㅎㅎ

혼디주, 고흥유자주, 평창감자술

흐흠.. 제 입맛엔~ㅎㅎ 고흥 유자주는 깔끔하니 맛난데;;

나머진.. 제 입맛엔 아닌 걸로;;ㅎㅎㅎ

술은 참 좋아하는데 맛 표현을 잘 못하는... 1인인지라;;;ㅠㅠ

누나들은 깔끔하니 괜찮다고 좋아하던데;;;ㅎㅎ

젤 먼저 나온 우삼겹 국물 떡볶이!!ㅎ

매콤하니~~ㅎㅎ

막걸리랑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안주!!ㅎ

금세 두병이 되어버린 막걸리!!ㅎㅎ

떡볶이가 다 없어질 때쯤 주문한 양당 잼 가래떡구이!!

양세찬이 개발한 메뉴!!

이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시킨 건데;;

제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어서...

호불호가 쫌 많이 갈릴듯한.. 맛...

저는... 좀 실망....ㅠ

밤막걸리가 마시고 싶다고 해서 시킨 달밤!!!ㅎ

밤맛도 맛있게 나고 달달하니~~

마시기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일이 있어서 다 끝나고 오신 형님!!ㅎ

형님까지 오셨으니~~ㅎㅎ

새로 주문한 크림 바지락 술찜!!ㅎ

막걸리로 우려내서 더욱 깊고 시원한 바지락 술찜~!ㅎㅎ

그리고 수제 망고 막걸리!!ㅎㅎ

형님이랑 넷이서 짠짠짠!!!ㅎㅎ

달콤한 망고와 막걸리가 부드럽게 잘 어우러진 맛이에요~ㅎㅎ

형님은 저 많은 막걸리 종류 중에 거의 다 드셔 봤다고;;;ㅎ

대박이심....ㅎ

그중에 안 드셔 본.. 담은 막걸리!!ㅎ

마셔보니 깔끔한데 탄산은 적어서 목 넘김이 좋았던 막걸리!!ㅎㅎ

이리저리 먹다 보니~ㅎㅎ 오늘도 너무 과식을 해버렸습니다..

전에 왔을 때는 막이 오름 우삼겹 야채 찜이랑 매콤 해물 토마토 스튜를 먹어봤는데~ㅎ

진짜 맛남!!ㅎㅎ

오늘은 1차로 수육을 먹고 와서 아쉽게도 먹지 못하여서..

아쉬운 데로 전에 먹었던 사진으로 대체!!ㅎㅎㅎ

오늘도 너무나 즐겁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