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복갈비 충남 예산 대통령의 맛집

by Jm's 2022. 4. 20.
728x90

오랜만에 모임에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ㅎㅎ

충남 예산~당진까지 슝~~ 하고 나들이 다녀왔습니다~ㅎㅎ

오늘은 예산 1탄~~!!ㅎㅎ

소복갈비라는 곳입니다~~ㅎㅎ

대통령도 다녀갔다는ㅎㅎㅎ 맛집~ㅎㅎ

아침 일찍부터 서둘러~ 인천에서~~ 예산으로 출발~~ㅎㅎ

달리고 달려~도착한 소복갈비!!ㅎ

여행의 시작은 먹는 것부터~~!!

ㅎㅎ 밥부터 먹고 놀아야겠죠??ㅎㅎ

1시쯤 도착하니~~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대기 타고 있었습니다ㅠㅠ

저희 앞에 10팀 대기 중...ㅠ

오래 걸리면 어쩌나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ㅠ

갑자기 슝슝~~ 사람들이 사라지는 마술!!ㅎㅎ

회전율이 진짜 빠름~ㅎㅎ

저~~혼자 걸어가는분;; 우리형~ㅋㅋ 화장실 가는중~ㅋㅋ

이렇게 룸처럼 되어 있는데~ㅎ 룸 안에서도 테이블이 다 나눠져 있어서~ㅎ

자리가 진짜 많았습니다~ㅎㅎ

한쪽 벽면은 유명한 연예인들이며~알만한 분들이 많이 다녀갔다는 증거들~~ㅎㅎ

기본 세팅!!ㅎ

어리굴젓이 나왔는데~ㅎㅎ 짜지도 않고 진짜 JMT~~ㅎ

저희는 양념갈비 3인분, 갈비탕 하나를 시켰습니다~ㅎ

아~~~ 추가로 산삼주까지~~ㅎㅎㅎㅎ

고깃집은 우리가 구워서 먹다 보면 회전율이 안 나올 것 같은데..

대형 화로에서 열심히 구워서 나오는 중~~ㅎㅎ

저희가 구워서 먹는 게 아니다 보니~~ㅎㅎ 회전율이 훅훅~~ㅎ 

그래서 10팀 대기가 있어도 금방 들어오게 되었던 것이었습니다~~ㅎㅎ

갈비는 3일 정도 특제 양념장에 숙성시킨 갈비를

700도 참숯에 단시간 구워 육즙이

풍부하고 불향과 감칠맛이 살아 있다고 하셨습니다~ㅎㅎ

드디어 나온 양념갈비 3인분!!ㅎ

먹기 좋게 다 구워서 나오니까~~ㅎㅎ너무 최고~ㅎㅎ

갈비탕까지 나왔습니다~~ㅎㅎ

추가로 시킨~ㅎㅎ 산삼주~~ㅎ

맛이 산삼 향도 살짝 나고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ㅎ

오늘은 제가 운전을 안 하니~ㅎㅎ 맘 편히 마실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형은..ㅋ 짠만하고 운전 때문에... 마시지 못했다는...ㅠㅠㅠ

맛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ㅎㅎ

근데.. 가격에 비해~ 반찬이나 뭐 전반적으로 

나오는 것들이 부실한 느낌??

뭐 서울이나 유명한 맛집들에 비하면 가격이

너무 비싸다.. 그런 건 아니지만~~

그래도 생각한 것보단~부실하다는..ㅎㅎ 느낌을 받은 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ㅎㅎ

그래도~멀리까지 와서 잘 먹었습니다~~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

 

매일 11:00 - 21: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마지막 주문시간 19 : 50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오픈 시간 정보~~ㅎㅎ

근처에 가실 일 이 있어서 방문하시게 되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