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와곱창이다 구월 아시아드 곱창맛집

by Jm's 2022. 4. 26.
728x90

오늘은 오랜만에 곱창을 먹으러 왔습니다~ㅎ

오늘도 술 마시러 구월동 아시아드에 왔습니다~~ㅎㅎ

곱창 먹으러 여기에 자주 오는데~~ㅎ

맛도 좋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해 주셔서

더 자주 오는 것 같습니다~ㅎㅎ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아직은 손님이 한 테이블 계셨는데

저희 들어오고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순간 만석이 되어버리는~ㅎㅎ

저희는 여기 오면 특양 스타트를 자주 먹는데

더블 곱창 스타트가 새로 생겼습니다ㅎㅎ

새로 생긴 건 또 바로 시켜봐야 하니~~ㅎㅎ

더블 곱창 스타트로 주문했습니다~~ㅎㅎ

기본 세팅입니다~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콩나물국인데

얼큰하고 맛이 괜찮습니다~ㅎㅎ

저희가 주문한 더블 곱창 스타트!!ㅎ

(알) 곱창 + 막창 + 대창 + 한우 생곱창!!

여러 가지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서 괜찮습니다~~ㅎㅎ

감자랑 떡 위에 치즈가루를 뿌려주시는데~ㅎㅎ

기름진 감자랑 떡에 치즈가루를 뿌리니~~ㅎㅎ 맛이 진짜 좋았습니다~ㅎㅎ

저희가 곱창을 좋아하다 보니~~ㅎㅎ

어느 순간 다 사라진 거 있죠?ㅠㅠ

그래서 추가로 주문한~~ㅎㅎ

막창과 대창~~!ㅎㅎ

맛는있는 건 너무 순간 사라져서~ㅠㅠ 슬픔~ㅠ

후식 겸 국물 안주로 먹으려고 주문한 땡초 라면~!!ㅎ

땡초가 들어가서 그런지 칼칼하고 꼬들꼬들한 면이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제가 곱창을 좋아해서 자주 먹으로 돌아다니는데~ㅎ

여려 곳들 많이 돌아다녔는데~

다 맛있지만~~ㅎㅎ

제 입맛엔 여기가 젤 괜찮은 것 같습니다~~ㅎㅎ

뭐 사람마다 개인 취향이 있는 법이니~~ㅎㅎ

구월동 아시아드에 오시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