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양카츠 부평 돈가스 맛집

by Jm's 2022. 4. 20.
728x90

오랜만에 부평 나들이 나왔습니다ㅎ

진짜 부평은 가까운데도 너무 오랜만에 온 것 같습니다~ㅎㅎ

부평에 돈가스 가게가 진짜 많이 생김~ㅎㅎ

3곳 정도 봐놓고~ㅋ 한참 고민하던 중~ㅎㅎ 끌려서 들어간 경양 카츠!!

매장이 너무 이쁘게 생겼습니다~ㅎㅎ

웨이팅 할 때 

낮에 햇빛 뜨거우니 햇빛 피하라고~ 우산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ㅎ

섬세한 배려~~ㅎㅎ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만석!!

겨우 한자리 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또 한 번 섬세한 배려를 느낀 게~ㅎ

테이블마다 여성분들 식사하실 때 흘러내리지 말라고~

머리 끈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ㅎㅎ

종류가 좀 있는데~뭘 골라야 할지~ㅎㅎ

선택 장애가;;;ㅎㅎ

다 좋은데 ㅠㅠ 이미지가 있으면

메뉴 고르는 것에 대해 조금은 더 좋지 않았나... 하는.. ㅎㅎ

저희는 안심 x 등심 카츠랑 트리플 크림 파스타 & 특등심 카츠 단호박 고로케를 주문했습니다ㅎ

명란 마요 작은 카츠볼을 주문하고 싶었는데ㅠㅠ 명란이랑 계란 들어간 건 품절이라ㅠㅠ

주문하지 못했습니다ㅠㅠ

먼저 나온 트리플 크림 파스타 & 특등심 카츠

이어서 나온 안심 x 등심 카츠!!ㅎ

단호박 고로케까지!!ㅎㅎ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습니다~ㅎㅎ

고추냉이랑 새우젓과 소금으로 스마일 만들어 놓은 게 너무 귀엽~ㅎㅎ

맛은!! 역시나 맛있습니다~ㅎㅎ

근데 조금 특이한 게 제가 처음 먹어본 건진 모르겠지만~ㅎㅎ

돈가스에 젓갈을 곁들여 먹는 게 특이하였습니다~ㅎㅎ

짜지도 않고~ 새롭고 괜찮았습니다ㅎㅎ

파스타랑 돈가스 한입씩~~! 냠냠~ㅎㅎ

오랜만에 부평 나와서~ㅎㅎ 맛난 것도 먹고 오락실 가서 인형도 뽑고 게임도 하고

너무 즐거운 나들이였습니다~~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