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우사 1968 인천 송도 소고기 맛집

by Jm's 2022. 4. 18.
728x90

구 송도에 있는 우사를 다녀왔습니다~ㅎㅎ

다녀온지는 쫌 됐는데~ㅎㅎ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ㅎㅎ

구송도엔 빵 사러 자주 오는 곳인데~ㅎㅎ

이날도 빵 사러 갔다가 이른 저녁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아직 이른 시간이라 차들이 없었습니다~ㅎ

지나갈 때 보면 항시 차들로 꽉 차 있었는데~ㅎㅎ

매장에 들어서면~ 숙성 고기 냉장고가 보였습니다~ㅎㅎ

얼마나 고기가 좋아 보이 던지~~ㅎㅎ

 

각 객실이 룸으로 되어있어서~ㅎ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참 좋은 것 같았습니다~~ㅎㅎ

이제 주문을 해봐야겠습니다~~ㅎㅎ

역시 한우라 그런지~ㅎㅎ 가격이 쫌....ㅎㅎ

그래도 맛난 거 먹을 땐 가격 생각하고

먹으면 맛나게 못 먹습니다~ㅎㅎㅎ

저희는 한우 짝갈비 한판을 주문~~ㅎ

저희가 주문한 짝갈비 한판과 세팅 완료~ㅎ

화력 좋은 숯불까지 들어왔습니다~~ㅎㅎㅎ

열기가 와우~~~~ㅎㅎ

이모님이 맛나게 구워주시니~~ㅎㅎ 

전 이제 맛나게 먹기만 하면 될 일만 남았습니다~~ㅎㅎ

너무 맛있게 잘 익은 짝갈비~ㅎㅎㅎ

고기 한점 과 술 한잔이 절로 생각나는데ㅠㅠ

차를 가져와서ㅠㅠ 술도 못 마시고~

냠냠~ㅎㅎ 고기만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