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75년 전통 부평 쯔양 중식 맛집 복화루

by Jm's 2022. 4. 15.
728x90

전에 너튜브를 보다 보니~ ㅎㅎ 쯔양님이 인천 부평에 있는

중식당을 다녀 가셨습니다~ㅎㅎㅎ

75년 된 복화루란 곳입니다~ㅎㅎ

부평이 살면서 전 그쪽으론 잘 안 가서 그런지 이런 곳이 있었구나~ㅎㅎ 

하고 날 잡고 바로 다녀와야겠다 싶었습니다~ㅎㅎㅎ

매일 11:3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일요일 휴무

재료 소진으로 인해 일찍 문을 닫으실 때도 많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준비해서~ㅎㅎ

11시 도착했는데~ㅎㅎ 저는 주차하고 오는 동안 일행이

먼저 가서 줄 서있었는데~ㅎㅎ 겨우 2등으로 줄 섰습니다~ㅎㅎ

주말이라 그런지~ㅎㅎ 오픈 전부터 사람들이 줄이 많이 서있었습니다~ㅎㅎ

아!! 글구 부평은 진짜 주차하기 힘든 곳 중 한 곳인데ㅠㅠ

주차는 근처 썬 주자창 곳에 주차하시면 식사하시고 1시간 무료 주자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ㅎㅎ

30분 정도 기댕기다 입장~~!!ㅎㅎ

오픈하고 입장하면 순간 테이블이 만석이 되어 버려서~~ㅎ

주문을 한 번에 다 받으셨습니다~ㅎㅎ 그래도 사장님이 온 순서대로 주문받아주시니~ㅎㅎ

두 번째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한 번에 주문이 밀리니 쫌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ㅎㅎ

간짜장이랑 짬뽕 탕수육~~ㅎㅎ 이렇게 시켰습니다~~ㅎㅎ

맛이 와!!! 진짜 맛있다 특이하다는 아닌데~ㅎㅎ

진짜 누구나 좋아하는 그 맛!!ㅎㅎ

간짜장은 짜지도 않고~ 진짜 괜찮았습니다~ㅎㅎ

짬뽕은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ㅎㅎ

탕수육은 부먹인데~ㅎㅎ 다 먹을 때까지 바삭하고 눅눅하지 않고 끝까지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쯔양님이 먹은 깐쇼새우도 먹고 싶었는데ㅠㅠ 가격이 쫌 나가서ㅠㅠ

어차피 이거 먹고 또 서울 가야 하니~ㅎㅎ 

적당히 먹자고 해서 저걸로만 만족했습니다~ㅎㅎ

진짜 워낙 중식은 좋아하지만~~ㅎㅎ

깔끔하게 너무 잘 먹고 온 것 같아요~ㅎㅎㅎ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