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영자 맛집 인천송도 차돌삼합 진대감

by Jm's 2022. 4. 13.
728x90

이영자 맛집으로도 소개가 되었던~ㅎㅎ 

차돌 삼합 진대감입니다~ㅎㅎㅎ

모임이 있어서~ㅎㅎ 낮술을 위하여~ㅎㅎ 송도를 가게 되었습니다~ㅎㅎ

낮술을 위하여~~ㅎ

5년 전에 한번 와보고~ㅎㅎ 진짜 오랜만에 방문하였습니다~ㅎㅎ

지인들이 먼저 도착하여~ㅎㅎ 주문을 해놔서~ㅎㅎ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ㅎㅎㅎ

저희는 차돌 삼합 4인분을 시켰습니다~~ㅎㅎ

차돌이랑 관자~~~ㅎㅎ 캬~~~ㅎㅎ 너무 맛나 보입니다~~ㅎㅎㅎ

첨엔 이모님이 구워주면서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설명해주셨습니다~~ㅎㅎ

역시 맛있는 건..ㅠㅠ 너무 금방 사라져 버립니다ㅠㅠㅠ

맛나게 다 드셨음~ㅎㅎ 이젠 마지막은 볶음밥~~ㅎㅎㅎ

날치알과 김가루~~ㅎㅎ 너무 맛나 보이죠??ㅎㅎ

하트는 제가 만들어봤습니다~ㅎㅎㅎㅎ

냠냠~~!!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