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영자맛집 이영자 칼국수 명동교자

by Jm's 2022. 4. 15.
728x90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명동교자를 다녀왔습니다~ㅎㅎ

오전에 부평에 복화루에서 중식 먹고~ㅎㅎ

서울에 볼일 보러 갔다가~ㅎㅎ 다녀오게 되었습니다~ㅎㅎ

복화루 올리고~ 이것도 바로 올렸어야 했는데~ㅎㅎ이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ㅎㅎ

전참시 보면서 맛집들 나오면~ㅎㅎ 찾아봐놓고~ㅎㅎ 

한번 가봐야 하지~~ㅎㅎ 하고 열심히 리스트 만들어놓고~ㅎㅎ

이렇게 기회가 되면 한 번씩 찾아가는 재미가 있습니다~~ㅎㅎ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조금 이른 저녁으로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왜 이렇게 사람이 없지???!!!! 했는데~ㅎㅎ 1층 홀은 사용을 안 하고 있었습니다~ㅎㅎㅎ

3층 홀만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3층 홀 내부는;; 사람이 가득가득~~ 만석이여서;;ㅋ 사진을 찍을 수도 없었습니다~ㅎㅎ

메뉴는 이렇게 4가지 ㅎㅎ

저희는 칼국수, 만두, 비빔국수 이렇게 시켰습니다~ㅎㅎ

가격이 국수 치고는 쫌 나가는 편인 것 같았습니다~~ㅎ

서울이라.. 그런가???ㅋㅋ 하고 그냥 먹지만~ㅎㅎ

먼저

나온 만두랑 칼국수~~ㅎㅎ

빨리 맛을 보고 싶은데~ㅎㅎ 비빔국수가 아직 나오지 않아ㅠㅠㅠ

바라만 보고 있었습니다~ㅎㅎ

드디어 나온 비빔국수~~ㅎㅎ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그렇게 길진 않은데~~

하필 저희 주문할 때 주문이 한 번에 여기저기서 받아서 쫌 늦어졌습니다~ㅎㅎ

요!! 단체컷을 찍기 위해서~ㅋㅋ 꾹 참고 있었습니다~ㅎㅎ

영자 누님은... 김치가 진짜 맛있다고 하던데~~ㅎㅎ

마늘맛이 진짜 많이 나는 마늘 김치!!!ㅎㅎ

제... 입맛엔 그냥 그냥 쏘쏘~~ㅎㅎ

칼국수랑 비빔국수.. 진짜 맛은 최고~ㅎㅎ

간이 쫌 센 편이긴 한데~ 

심심하게 드시는 분들은 쫌 짜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칼국수 맛은 아니라~~ㅎ

한 번쯤은 꼭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만두도 쫄깃쫄깃~~ㅋ 

만두도 양도 많고~맛있었습니다~

비빔국수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ㅎㅎ 괜찮았습니다~ㅎㅎ

3가지 음식이 조화가 잘 되어있었습니다~ㅎㅎ

콩국수는...ㅋ 제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ㅋ 맛은 볼 수 없었지만~ㅎㅎ

남어진 정말 잘 먹고 왔습니다~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