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의 민속주점 송도술상

by Jm's 2022. 4. 13.
728x90

송도 2탄~!!ㅎㅎ

진대감에서 먹고 나와서 2차로 온 곳이입니다~~ㅎㅎ

오픈과 동시에 첫 손님으로 들어갔습니다~~ㅎㅎ

주막처럼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ㅎㅎ

여긴 수육이 맛있다고 해서 가본 건데~ㅎㅎ

막걸리랑 술 종류별로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ㅎㅎ

시작은 동동주 한 사발!!

기본으로 제공되는 떡볶이~ㅎㅎㅎ

동동주를 못 마시는 한분이 시킨 딸기 막걸리~ㅎㅎㅎ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짠짠짠!!!ㅎㅎ 

살얼음이 동동~~ㅎㅎ

메인 안주 수육 등장~ㅎㅎ

막 데워서 나온 고기라 그런지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동동주 한잔에 수육 한 점~!!!ㅎㅎ

술이 진짜 술술 ~ㅎㅎ

맛있는 안주와 맛있는 술이라~~~!!ㅎㅎ

동동주 다음으론 찹쌀 생주입니다~ㅎㅎ

맛이 참 깔끔하고 좋았습니다~ㅎㅎ

수육이랑 같이 먹기 위해 시킨 홍어~ㅎㅎ

초심자가 드시기엔 쫌 많이 톡 쏘는 듯한 맛이 강하였습니다~ㅎㅎ

 추가로 느린 마을 막걸리랑 솔송주를 시켰습니다~ㅎㅎ

느린 마을 막걸리랑 솔송주는 처음 마셔보는데~ㅎㅎ

맛이 좋았습니다~ㅎㅎ

빨리 코로나가 종식돼서 이런 시간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나 즐겁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