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월 황해수육 보양식 맛집

by Jm's 2022. 4. 13.
728x90

오늘은 구월동 아시아드 먹자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술 마시러 자주 이쪽으로 오는데~ㅎㅎ 지나가면서 한 번가 봐야지~~

하다가 기회가 돼서 이렇게 다녀왔습니다~ㅎㅎ

일반적인 수육인 줄 알았는데 아니였습니다~ㅎㅎ

소꼬리 스지 아롱사태~ㅎㅎㅎ

2인이 먹기엔 수육 小 가 양도 푸짐하고 괜찮습니다~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해장국입니다~ㅎㅎ

국물이 얼큰하고 좋았습니다~ㅎㅎ

소주 안주로 손색이 없었습니다ㅎㅎ

메인 수육이 나왔습니다~ㅎㅎㅎ

국물도 깔끔하고 고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ㅎ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어느 정도 먹다 보면 같이 제공되는 면사리를 넣어서 드시면 되는데~ㅎㅎ

이것도 일품입니다~ㅎㅎㅎ

소면에 고기 한점 부추까지 진짜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ㅎㅎ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