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월 춘천 중앙로 숯불 닭갈비

by Jm's 2022. 4. 13.
728x90

구월동 모래내시장역 근처에 있는 춘천 중앙로 숯불 닭갈비를 먹고 왔습니다~ㅎㅎ

 

아는 분 소개로 다녀왔는데~ㅎ 너무 괜찮아서 소개드립니다~ㅎㅎ

근처에 볼일 보러 갔다가 저녁 먹을 때가 돼서 아는 분 소개로 오게 된 곳입니다~ㅎㅎ

내부도 넓고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ㅎ

메뉴는 참맛이랑 고추장 맛 두 가지로 되어있습니다~ㅎ
그냥 기본 구이랑 양념인 것 같습니다~ㅎㅎ
저희는 참맛으로 시켰습니다~ㅎㅎ

참맛 2인분~~ㅎ

직원분이 뼈랑 살이랑 분리해서 숯불에 올려주시면
저희가 잘 구워서 먹으면 끝~ㅎㅎ
장어 굽듯이 세워서 구우면 된다고 하였습니다ㅎㅎ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을 때쯤

같이 먹으면 최고라는 열무 비빔 쌈 국수!! 등장~ㅎㅎ
가격은 7천 원인데~ 양도 푸짐하고 너무 맛있습니다~~ㅎㅎ

쌈 국수랑 닭갈비랑 같이 곁들여먹으면 진짜 최고~~ㅎㅎ
오랜만에 먹은 닭갈비 진짜 괜찮은 한 끼였습니다~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