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덕에 굽는 인천 논현동 맛집 화덕 고깃간

by Jm's 2022. 4. 18.
728x90

주말에 다 같이 볼링 치고~

저녁 먹으러 왔습니다~~ㅎ

요즘 논현동에서 술을 자주 못 마시다 보니~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화덕 고깃간!!ㅎ

논현동에서 술 마시다 우연히 발견한 곳!!ㅎ

이른 저녁이라 손님이 많이 안 계셨습니다~ㅎㅎ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예전보다 메뉴가 좀 줄었습니다~~ㅠㅠ

예전 사진도 첨부하겠지만..ㅠㅠ

등갈비랑 오리랑 이것저것 많았는데ㅠㅠ

저희는 화덕 한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ㅎㅎ

삼겹살 2인분 + 특목 살 + 가브리살 + 소시지까지!!ㅎ

고기를 많이 먹는 저희로썬 쫌 부족하니~ㅎ

조금 있다 추가로 더 주문하기로 했습니다~ㅎㅎ

기본 세팅!!ㅎㅎ

화덕 안에서 초벌로 구우고 나서 솥뚜껑 불판에서 다시 구워 먹는 곳입니다~ㅎㅎ

꼬치로 넣어서 버섯 피망 고기까지 안에서 초벌로 굽고 있습니다~ㅎㅎㅎ

초벌이 되면 사장님이 먹기 좋게 잘라주시는데ㅠ 초벌하고 딱 나왔을 때

사진을 못쩍었습니다ㅠㅠ 두툼하니~ 보기 좋은데...ㅠㅠ

맛있게 먹기 위해서 열심히 쉴 틈 없이~ㅋ 바삐 움직이는 집게들..ㅎㅎ

열심히 굽고 먹다 보니~ㅎㅎ 사진들이 많이 없습니다~ㅎㅎ

먹기 바빠서;;ㅎㅎ

백김치에 고기 한점 고추냉이까지~

깻잎에 각종 야채와 구운 마늘까지~ㅎㅎ

너무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ㅎㅎ

예전엔 등갈비랑 있어서 맛나게 뜯어먹고 했는데ㅠㅠ 이젠 없어서 아쉬웠습니다ㅠㅠㅠ

그래도!!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