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회 맛집 소래포구 청해 수산

by Jm's 2022. 4. 18.
728x90

소래포구에 가면 자주 가는 횟집이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청해라는 횟집입니다~ㅎㅎ

가을이 되면 전어랑 대하랑 꽃게랑 찾아서 먹으러 다니는데~ㅎ

소래포구에 오면 들리는 곳입니다~ㅎㅎ

매장이 진짜 넓어요~~ㅎ 저~ 안쪽으로는 룸으로 되어었는데~ㅎ

아직 안에는 한 번도 들어가 본 적이 없어서~ㅎ 내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대하구이랑 꽃게찜을 단품으로 먹을까 하다가~ 양이 많을 것 같아서~ㅎ

그냥 세트로 먹기로 했습니다~ㅎ

저희가 주문한 건 C세트!!ㅎ

기본 세팅을 해주시는데~ㅎㅎ

생선 튀김을 주시는데~ㅎㅎ 이름이 뭐라고;;;;하셨는데;;;;ㅋ 

정확히 기억이 잘....ㅠㅠㅠ

각종 해산물과 낙지 전복 등등~ㅎㅎ

J M T~~!!ㅎㅎㅎ

대하구이!!ㅎㅎ

 

소금구이에 구워지면서 너무 튀어서~

잠시 잡고 있어야 합니다~~ㅎㅎ

맛있게 익어라~~~~~ㅎㅎㅎ

대하가 큼직해서 맛도 있고 살도 많고 좋았습니다~~ㅎㅎㅎ

대하구이가 익는 동안 나온 회~~!!ㅎㅎ

회도 두툼하니 식감도 좋고~ㅎㅎ

전어도 같이 나와서 맛도 볼 수 있고 좋았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매운탕이 나와야 하는데~~ㅎㅎ

저희는 매운탕 대신 해물 라면으로 바꿨습니다~ㅎㅎ

날씨 추운 날 해물라면 진짜 최고~~ㅎㅎㅎ

국물도 칼칼하니~~ㅎㅎ 진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오늘도 ~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