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남동 이영자 소화제 이영자맛집 한방통닭

by Jm's 2022. 4. 12.
728x90

이영자 맛집!!ㅎ 한남동 한방 통닭은 다녀왔습니다~ㅎㅎ

전참시에서 보고 아~~ 한번 가보고 싶다~~ 생각만 했는데~ㅎ

기회가 돼서 시간 내서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ㅎㅎ

기본 3~4시간은 대기 시간이 있다는....ㅠㅠㅠ

맛집은 좋은데 대기하는 건 너무 싫은 1인~~!!ㅠㅠㅋ

낮 12시에 먼저 도착해서 대기명단에 이름 적어놓고~ㅎㅎ 한남동 나들이 좀 다니다 시간 맞춰서 왔습니다~ㅎ

도착해서 한 20분 정도 대기하다가 입성~!!ㅎ

입성하니 가게 벽면에 연예인 싸인들이 빼곡하였습니다~ㅎㅎ

기본 세팅~ㅎㅎ 저게 아~!! 그 김치~ㅎㅎ

바로 주문~ㅎㅎ 한방 통닭 두 마리!!ㅎ

역시 치킨엔 맥주 한잔!!ㅎㅎ 

통닭 배를 갈라보니 찰밥이랑 한약재들이 많이 들어있었습니다~ㅎㅎ

찰밥에 고기 김치까지 ㅎㅎㅎ 역시 뭘 먹던~ㅎㅎ 그 자리에 바로 주문에서 

먹는 게 ~~ㅎㅎ 젤 맛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