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갈탕이 맛있는집 연수해물나라 연수동 맛집

by Jm's 2022. 4. 18.
728x90

오랜만에 모임에서 다 같이 볼링치고 저녁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꼴등 해서ㅠㅠ 제가 쏘는 건...ㅠ 비밀...ㅠㅠ

오늘 온곳은 연수동에 위치한 연수 해물 나라입니다~ㅎㅎ

해갈탕에 소주 한잔을 마시기 위해서 달려왔습니다~ㅎㅎ

이틀 연속으로 오게 됐었습니다~ㅎㅎ

매장 내부가 진짜 넓어서 각종 모임이나 회식 등 하기 좋은곳이였습니다~

코로나 터지기 전에ㅠㅠ

그래도 여긴 맛집으로 유명해서 손님들은 많았습니다~ㅎ

오늘은 황제 해갈탕을 먹기로 했습니다~ㅎㅎ

전날엔 전복 해물 갈비찜을 먹었기 때문에..;;ㅎㅎ

황제 해갈탕 돼지갈비로 大자로 시켰습니다~ㅎㅎ

기본 세팅을 해주시는데~~ㅎ 해갈탕 크기가 있어서 그런지 가스 두 개를 붙여야했습니다~ㅎ

벌써부터 기대되는 ㅎㅎ

해갈탕 등장~~!!ㅎㅎ

각종 싱싱한 해물들이며 크기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ㅎㅎ

 

전복이 아직도 살아있습니다~~ㅎㅎㅎ

사장님이 어제도 왔다고 음료수 서비스로 듬뿍 주셨습니다~~ㅎㅎ

육수 넣어주시고 팔팔 끓이다 보면 직원분이 해물을 손질을 해주십니다~ㅎㅎ

가운데 있는 해물 갈비찜에 옆에는 해물탕~~ㅎ 국물도 진짜 끝내줬습니다~ㅎㅎ

술이 진짜 술술 들어가는~~ㅎㅎㅎ

안주가 준비되었으니~ㅎㅎ

짠짠짠~~~!!ㅎㅎ

맛있게 냠냠냠 하다 보면~~ㅎㅎ

마지막으론 칼국수 면사리 추가해서 입가심을 하시면 됩니다~~ㅎㅎ

이건 전날 먹은 전복 해물 갈비찜~ㅎㅎ

이것도 진짜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요즘 너무 맛있는 것만 먹으러 다녀서 ㅠㅠ 다시 살이 찌고 있는..ㅠㅠ

다욧 해야 하는데ㅠㅠㅋ

그래도 맛있는 건 포기할 수 없으니~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