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산곡동 풍천장어 만鰻

by Jm's 2022. 4. 12.
728x90

먹으러 가야지 가야지~말 만하고 못 가고 있던 장어를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저희 동네에 지나다니면서 가봐야지 했는데~이제야 오게 되었습니다~ㅎㅎ

날도 더우니 기력회복하기 위해 왔습니다~ㅎㅎ

가격 인하^^ㅎㅎ

우선 장어 2인분 시켰습니다~~ㅎㅎ

초벌구이 해서 나오고~ 사장님이 먹기 좋게 잘라주셨습니다~~ㅎㅎ

장어와 궁합이 좋다는 복분자주^^ㅎ

짠!!!ㅎㅎ

장어탕까지 시켰습니다~ㅎㅎ 국물도 걸쭉하고 맛있습니다~ㅎㅎ

날 더운 날 기력 회복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잘 먹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