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송도신도시 한라담

by Jm's 2022. 4. 11.
728x90

오늘 소개하는 곳은 인천 송도 신도시에 있는 한라담이라는 고깃집입니다^^ㅎ

센트럴파크 마실 나왔다가~ㅎㅎ 저녁 먹을 겸 왔습니다~ㅎㅎ

 

 

6시가 넘었는데도 햇빛이 너무 뜨거웠습니다ㅠㅠ

2층으로 올라오면

메뉴판이랑 숙성 고기가 맞이해줍니다ㅎㅎ

아직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었습니다~ㅎㅎ

한 테이블인가?? 계셨던 것 같은데~ㅎㅎ

저희는 한라담 추천 메뉴인 한라담 돼지 근고기를 먹었습니다~ㅎ

오겹살과 목살 꼬들살 껍데기까지 먹을 수 있은 세트메뉴~ㅎㅎ

맛있는 반찬들 세팅 완료~ㅎㅎ

제가 참 좋아하는 잡채랑 양념게장까지~ㅎ

숯불이 들어 고기 전에 야채랑은 셀프바에서 기호에

맞게 챙겨 오시면 됩니다~ㅎㅎ

고기고기!!ㅋ

고기를 너무나 사랑하는 1인으로써~ㅎㅎ 고기는 언제나 진리인 것 같습니다~ㅎㅎ

먹는 건 참 잘하는데 굽는 건;; 잘못하는데~ㅎㅎ

여기는 걱정 안 해도 되는 게 이모님이 맛있게 잘 구워주십답니다~ㅎㅎ

고기와 껍데기까지~ㅎㅎ 껍데기는 매콤한 거라~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 먹고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평양냉면~~!!

제가 진짜 냉면 좋아하는데~ㅎ

평양냉면은 제 입맛엔 아니였습니다ㅠㅠ

그래도 고기가 맛났으니~ㅎㅎ 그냥 냠냠 잘 먹었습니다~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