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조개포차 오이도 이색맛집 조개구이 무한리필

by Jm's 2022. 5. 30.
728x90

오이도 조개구이를 먹으러 왔습니다.ㅎ

오이도 가면 조개구이집들이 쫙~~~ 있는데 전 오이도 오면

여기가 젤 괜찮은 것 같아서 여기만 찾게 되는 곳입니다.ㅎ

조개 포차는 본점부터 2호점 3호점까지 옆으로 붙어있는 곳입니다.ㅎ

본점 1층에서 QR체크랑 체온 측정 후 자리로 안내해주시는데

저희는 2호점 2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ㅎ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하면 버터 새우구이와 통새우 멘보샤를 제공해주시는데

이날은 제가 깜빡하고 안 하고 그냥 갔습니다.ㅎ

애매한 시간에 가서 사람이 적을 줄 알았는데

만석이라 내부 사진은 따로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저희는 4인 이서 대표 2로 주문하였습니다.ㅎ

대표 메뉴를 주문하면 키조개 파스타 + 매콤 파불고기 + 콘치즈 + 해물떡볶이

+ 해장라면 무제한 + 치즈 무제한 + 숯불 리필 무제한 + 시간제한 없음 + 후식 아이스크림

제공이 되는 메뉴입니다.ㅎ

주문 후 먼저 나온 매콤 파불고기를 숯불에 익혀주는 것부터 시작을 합니다.ㅎ

불고기가 맛있게 잘 익으면 해물 떡볶이에 생수를 붓고

콘치즈와 함께 익혀주시면 됩니다.ㅎ

728x90

해물떡볶이와 콘치즈까지 익어 갈 때쯤 되면

주문한 메인 메뉴가 나옵니다..ㅎ

메인 메뉴 등장!!ㅎ

직원분이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가시는데;;

주변이 너무 시끄러워서 잘 안 들렸다는 게.. 문제...ㅎㅎ

뭐 저흰 그래도 몇 번 와봤다고;; 직원분이 손질해주시는 거 빼곤

알아서 그냥 먹으면 되니까 상관없습니다.ㅎㅎ

호일을 가지고 와서 석화를 잘 감싸 놓으면 1차적으로

할 일은 끝나고 먹을 준비는 끝났습니다.ㅎ

이제 맛있게 구워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ㅎ

가리비 위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다 녹으니 느끼하면서도 담백 하니 맛있었습니다.ㅎ

치즈는 무한제공이니 더 달라고 하면 되는데

치즈 올려서 먹으면 맛은 있으나 많이 먹으면 금방 질려서

많이 못 먹기 때문에 치즈 없이 드시다가 중간중간 드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ㅎㅎ

직원분이 손질해주시는 건 양념 키조개를 손질해주시는데

거기에 파스타 면까지 같이 있어서 해물 파스타 먹는 느낌이랄까??ㅎ

맛도 괜찮고 좋습니다.ㅎ

마지막으로 석화까지 올려서 구워주면 됩니다.ㅎ

석화는 앞뒤로 15분 정도 익혀주면 된다고 하니 미리 올려놓고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

저흰 조개랑 가리비만 추가로 3판 정도 더 추가해서 먹은 것 같습니다.ㅎㅎ

안주가 남으니 술을 더 시키고~ㅎㅎ

술이 남으니 안주를 더 시키고~ㅎㅎ

무한반복~ㅎㅎ

마지막으로 해물 라면~~ㅎ

찍어놓은 조리대 사진이 없어졌습니다ㅠ

거기에 보면 냄비랑 꽃게 다리 홍합 라면이 준비되어 있는데

홍합이랑 꽃게 다리를 냄비에 넣고 물을 받아서 와서 

라면 끓여 드시면 됩니다.ㅎ

라면과 함께 남은 조개들 구워서 먹고 끝!!!ㅎㅎ

항상 느끼지만.. 이리 먹고 다녀서ㅠㅠ 살은 언제 뺄런지..ㅠㅠ

그래도 먹는 걸 포기할 수 없으니~ㅎㅎ

더 맛날걸 많이 먹기 위해 운동하면서 먹으러 다녀야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