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바다향 석화찜 굴보쌈 석바위시장역 맛집

by Jm's 2022. 5. 17.
728x90

굴은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굴은 영양이 가득한 재료입니다. 바다의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 먹거리! 카사노바도 즐겨먹었다는 건강 먹거리입니다.

석화찜도 좋아하고 생굴도 좋아하고~ 없어서 못 먹는 안주 중 하나입니다.ㅎ

여긴 지나갈 때마다 매장 앞에 한가득 쌓여 있는 석화를 볼 때마다

여기 한번 가봐야 하는데 하다가 드디어 오게 되었습니다.ㅎ

주말엔 사람들이 많아서 항상 줄 서서 먹어야 한다고 해서

오픈 시간 맞춰서 왔습니다.ㅎ

사람이 없을 때 가야 사진 찍기도 편하고

맘 편히 먹을 수 있어서 요즘 뭘 먹으러 가면 오픈 시간 맞춰서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ㅎ

석화찜도 먹고 싶고 생굴 보쌈도 먹고 싶고~ㅎ

둘이서 간 거라.. 다 먹긴 양을 너무 많을 것 같고;;ㅠㅠ

사장님한테 물어보니~ㅎ

석화찜 젤 작은 거랑 생굴 보쌈 젤 작은 거 시키면 괜찮을까라

하여서 그렇게 주문하였습니다..ㅎㅎ

역시 술이 빠지면 섭섭하니~~ㅎㅎ

어디 가나 빠지지 않는 술!!ㅎㅎ

먼저 나온 생굴 보쌈!!ㅎ

굴도 너무 싱싱하고 고기도 너무 맛있게 보여서

군침이 절로 돌았습니다.ㅎ

728x90

한쌈 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ㅎ

김이 모락모락~~ㅎ

15분 정도 푹 익혀주면 된다고 합니다~ㅎ

맛있게 익은 석화찜~ㅎㅎ

양도 진짜 많고 너무 맛있었습니다.ㅎ

그리고 석화찜에 같이 들어있는 계란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아무리 배불러도 꼭 맛봐야 한다고 하였습니다ㅎ
정말 계란이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ㅎ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너무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