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Bakery

응봉상회 예당호 대형 베이커리카페

by Jm's 2022. 4. 21.
728x90

예산 3탄!!ㅎ

출렁다리를 다녀오고 나서 큰누나 데리러 당진으로 출발~~ㅎ

어머님 생신이어서 미리 당진에 내려와 있던 큰누나 데리러 가는 길에~~

잠깐 들린 응봉 상회~~!!ㅎ

영업시간

10 : 30 ~ 22 : 00

라스트 오더

21 : 30

예전 농협창고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만든 창고형 카페 응봉 상회~

오른편에 보이는 건물은 별관

본관은 뒤편에 보이는 건물입니다~ㅎ

별관 입구~~ㅎㅎ

별관에 들어가면~ 편하게 누울 수도 있고 옹기종기 모여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별관을 지나 올라오면 본관 건물이 보입니다~~ㅎㅎ

농협 창고를 개조하여 만든 곳이다 보니~~

건물이 진짜 큼~~ㅎㅎ

안으로 들어오니~~ㅋ 작은 누나랑 형은..ㅎ 빵 사겠다고~

슝슝~~ㅎㅎ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빵들이 많이 빠져있어서 ㅠㅠ

횡~~ 합니다ㅠㅠ

한쪽면에선 제빵사님께서 열심히 빵을 만드시고 계시는 모습~~ㅎㅎ

창고형 건물이다 보니 층고가 높은데

이쁘게 잘 꾸며놓은 것 같습니다~~ㅎㅎ

샹드리엘이 잘 조화되어 있었습니다~~ㅎ

2층은 노키즈존으로 구분되어 있었습니다~ㅎ

2층에서 바라보는 모습~~ㅎㅎ

저희는 빵은 집에 사들고 갈 거고~ㅎ 커피 하나 사러 들어온 거라~

매장에서 마시진 않았습니다~~ㅎ

응봉 상회 베이커리 Best 5

없는 것도 있어서 ㅠㅠ 다 사진 못했습니다ㅠㅠ

커피 나오길 기다리면서 보니~

넓은 공간이 있어서 여러 명이서도 충분히 앉아서 

있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ㅎ

그 옆쪽으로는 별관에도 있던 것처럼

편히 누워있을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포장한 빵을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커피 가지고~~ 이제 당진으로 출발~~ㅎㅎ

 

지금까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응봉 상회였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