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에어그립 3세대 2X 터보 전자동 무선 차량용 충전 거치대 맥스

by Jm's 2022. 4. 26.
728x90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차량용 거치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ㅎ

제 핸드폰이 갤럭시 폴드 2이다 보니~~ 세로형 거치는 사용할 수가 없어서~~

가로형 거치대를 알아보다 찾은 에어그립 3세대 맥스!!

작년에 사서 쓰다가 제가 고장을 내서 ㅎㅎ

새로 구입하게 되서 이렇게 소개드립니다~~ㅎㅎ

로켓 배송으로 49,800원에 구입했습니다~ㅎㅎ

가격이 어느 정도 나가긴 하지만~~

여러 가지 써보고 찾아봤지만~

이게 젤 좋았습니다~ㅎㅎ

언박싱~~!!ㅎㅎ

구성품으로는 본체랑 대시보드 흡착판형이랑 송풍구형 두 가지이고 되어있습니다

쿠팡 상세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제 차량에 장착한 모습입니다~ㅎ

제 핸드폰 장착한 모습입니다~ㅎ

네비 볼 때 진짜 좋았습니다~ㅎㅎ

제차에 매립된 네비는... 그냥 카메라만 단속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거의 제 핸드폰으로 네비를 사용하게 됩니다~ㅎㅎ

 

 

제가 직접 사용하는 영상입니다~ㅎ

핸드폰만 인식하여 폴딩을 하는 방식이라~

수시로 열렸다 닫혔다 하는 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센서식도 썼을 때는 손만 지나가도 열렸다 닫혔다해서

은근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이건 그런 게 없어서 편하였습니다~ㅎㅎ

별거 아니지만~~ㅎㅎ 제가 직접 써보고 편한 거라~

이렇게 소개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