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스마트폰 태블릿 발열 쿨러 플라이디지 조이트론 WASP윙

by Jm's 2022. 4. 18.
728x90

오늘은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 하나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ㅎㅎ

제가 지금 갤럭시 폴드2를 사용하고 있는데~ 발열이 너무 심해서 너무 뜨겁습니다~

제가 열이 많아서 땀도 많이 나는데 핸드폰 마저~

뜨거워져 버리니 손에도 땀이 너무 많이 나서

어쩌면 좋지~~~ 하고 찾아보다 발견한 제품입니다~ㅎㅎ

요 제품입니다~ㅎㅎ

내 돈 내산 제품입니다~ㅎㅎ

발열 쿨러 제품을 찾아보다 보니 핸드폰에 장착하는 제품들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 핸드폰은 크기가 있다 보니;; 거치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한참은 무한 검색을 하던 중~~ㅎㅎ 발견한 요 제품~ㅎㅎ

사진은 제가산 판매페이지에서 가지 고 왔습니다~

흡착판이 있어서 어디에든 붙있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ㅎㅎ

언박싱이란 건 첨 해봐서~ㅎㅎ

제품은 간단하게 본체랑 충전 케이블 고정 걸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ㅎ

스위치가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풍향 조절 하나는 LED 스위치입니다~ㅎㅎ

소음은 쫌 있는 편입니다~

3단계 소음에는 애민 하신 분들은 쫌 거슬린다고 해야 하나?? 그 정도 소음이

있습니다~~ 저는 그런 걸 굳이 신경을 안 쓰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거슬리기는 하는데~

발열을 잡아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이런 식으로 붙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잠시만 붙여놔도~ 금방 시원해져서~

참 좋았습니다~ㅎㅎ

728x90

댓글